대안공간눈 전시지원 작가공모

‘대안공간 눈’에서는 2018년 전시지원 프로그램을 기획 공모한다.

지원대상은 실험적인 활동과 정신을 기반으로 새로운 미술 영역을 모색할 청년 신진작가를 우선 선발한다.

▲ 대안공간 눈 전시시관

공모기간은 11.19(일) ~ 12.10(일)까지 작가지원 공모 접수한다.

지원 내용은 전시공간지원 (대안공간 눈 제1,2 전시실 / 자기만의 방 전시실 / 윈도우 갤러리) 전시 홍보지원 (메일링, SNS, 기타 유관기관 게시판 등) 대안공간 눈 2018년 통합 도록 게재 등이다.

전시 설치 후 자체 평가에 의해 평론가 리뷰 지원한다.

장르 제한 없이 시각예술과 관련된 모든 장르의 전시를 원하는 작가면 지원 할 수 있다.

공모 방법은 인터넷 이메일 접수로 한다.

제출 서류는 1. 공모 신청서 / 2. 전시계획서 / 3. 작품이미지 및 스케치 / 4. 포트폴리오 / 5. 기타 첨부서류가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대안공간 눈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개별통지 및 대안공간 눈 홈페이지에 12월 중 공지한다.

전시기간은 매월요일 휴관(전시오픈시간: 11시~19시)하며, 대안공간 눈 1,2 전시실, 자기만의 방에는 설치(목) 및 반출(수) 일을 포함한 14일, 윈도우갤러리는 설치 및 반출 일을 포함한 한 달이다.

지원하기 전에 반드시 대안공간 눈(제1,2 전시실, 자기만의 방 전시실, 윈도우갤러리)을 방문하여 전시공간에 맞는 전시가 되도록 해야 한다.

응모작의 부적절한 표절 및 그 밖의 특별한 사항이 있을 경우, 전시가 취소 될 수 있다.

‘대안공간 눈’에서는 매해 전시지원 작가공모를 해 왔다.

"청년 신진작가들이 발돋움할 기회를 열어주고 성장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 하고 있다. 관심있는 작가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이윤숙 대표는 말했다.

▪ 문 의 : 031-244-4519 / 이메일 spacenoonjiwon@hanmail.net

(전화문의 가능 시간 : 월요일 제외, 오전 11시 - 오후 7시)

대안공간[nu;n] 홈페이지 : www.spacenoon.co.kr

대안공간[nu;n] 블로그 : http://artspacenoon.blog.me

※word 파일은 대안공간 눈 대표 블로그에서 다운받아야 한다.

공모주소 :http://artspacenoon.blog.me/221142911805 이다.

복합공간 대안공간 눈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82-6(북수동 232-3)에 위치하며 매 월요일은 휴관한다.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