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개설, 유튜브 검색창에 "광교노인복지관" 검색

지난 5일(금) 광교노인복지관은 유튜브 채널 '광복이TV를 새롭게 개설했다. 회원분들에게는 금주 중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광교노인복지관, '광복이TV' 채널 오픈, 좋아요! 구독하기!
 
'광복이TV'이 첫 번째 영상 한해영 관장의 '보고싶은 회원님들께 전하는 영상편지'다.
 
코로나19로 휴관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우선 직원들이 준비한 '건강요리교실, 홈스트레칭, 평생교육' 등을 순차적으로 업로드 했다.
 
'광복이TV' 두 번째 영상은 복지관 사회복지사들은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건강댄스(진또배기) 배우기로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건강댄스를 게시했다.
 
'광복이TV' 세 번째 영상은 복지관 방용호 조리사와 함께하는 건강요리레시피로 간단하지만 영양만점인 '검정깨두부죽'을 만들어 게시했다.
 
한해영 관장은 "코로나19로 휴관이 길어짐에 따라 보고싶은 회원분들에게 전하는 영상편지를 준비했습니다. 광교노인복지관은 유튜브 채널 '광복이TV' 운영을 통해 복지관의 다양한 소식을 생동감있는 영상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녈 개설이 다소 늦은감이 없지 않지만, 어르신들께서 유튜브 채널 활성화를 위해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관 사회복지사들은 "광교노인복지관 유튜브 채널 '광복이TV'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앱 또는 인터넷' 검색 창에 '광교노인복지관'을 검색해주신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며 구독과 좋아요까지 해주시는 우리 회원분들의 센스~!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