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 SBS골프(대표이사 김계홍) 주최로 25일(목)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막했다.

▲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개막

이 행사는 28일(일)까지 4일 동안 열리며, 골프용품과 골프웨어, 골프여행, 스크린골프, 골프장 기자재 등 골프산업전반의 100개사 업체가 참가하여 2020년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신제품 골프클럽을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 할 수 있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인스티튜트(TPI)와 함께 전시장 내 스테이지 레슨을 마련하여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이 별도의 신청없이 자유롭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인스티튜트(TPI)와 함께 스테이지 레슨 마련

또한 론치모니터관에서는 스윙분석장비를 통해 참관객들의 스윙분석과 함께 개별 레슨을 진행했다. 퍼팅장에서는 美 PGA에서 진행하는 퍼팅 테스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참관객의 퍼팅실력을 분석하여 PGA 랭킹 정보를 안내하고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지급했다.

행사장 내 퍼팅장에서는 매일 퍼팅 이벤트가 진행되며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단계별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이번 골프대전에서 가장 눈여겨 볼 거리는 비거리 잡는 도깨비드라이버로 유명한 디엑스 골프이다. 비거리향상에 초점을 맞춰 2020 신제품 뿐만 아니라 쓱 하면 싹 들어간다는 일명 도깨비 ssegssag(쓱싹) 퍼터 외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그 외 캐디백을 포함한 갖가지 고급 골프용품 및 악세서리, 작가가 직접 그린 캐릭터 골프모자로 개성있고 디자인을 추구하는 핸드메이드 제품을 선보여 좋은 볼거리가 제공하고 있다.

참관객 전원에게는 마루망 골프장갑과 골프 스탬프을 증정했다.

▲ 비대면 자동 체온 측정과 자동 손소독기능이 탑재된 Tabio 기기를 통해 이상증상자를 선별, 손소독제와

비닐장갑이 비치된 장소에서 착용, 문진표 작성, 열화상카메라가 비치, 체온계로 개별 체온을 측정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 감염증 사태 발생 이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전시회로 대대적인 방역을 했다. 입장은 Gate5를 통해서만 가능했다. 비대면 자동 체온 측정과 자동 손소독기능이 탑재된 Tabio 기기를 통해 이상증상자를 선별, 손소독제와 비닐장갑이 비치된 장소에서 착용, 문진표 작성, 열화상카메라가 비치, 체온계로 개별 체온을 측정하고 입장을 했다.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