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하GO! 선물 받GO!

광교 노인 복지관(관장 한해영)은 지난 6월 5일 유튜브 채널 ‘광복이 TV’를 개설했다. 코로나 19로 휴관이 길어짐에 따라 한 관장은 ‘보고 싶은 회원님들께 전하는 영상 편지’를 시작으로 ‘건강 요리 교실, 홈 스트레칭, 건강 댄스, 건강 요리 요리법으로 간단 요리 만들기’ 등을 생동감 있게 게시해오고 있다.

유튜브 채널 ‘광복이 TV’를 시청하고 계신 어르신들께 2020년 7월 22일 (수)~ 8월 16일(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광교 노인 복지관 유튜브 채널 ‘광복이 TV’를 구독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30분께 시원한 커피를 냅니다.

‘광복이 TV’ 채널은 먼저 유튜브 ‘앱 또는 인터넷’ 검색 창에 ‘광교 노인복지관’을 검색 후 이용할 수 있다.

1. '광복이 TV' 채널을 구독하고 ‘구독 중’ 글자가 나오게 화면 캡처하기!

2. 업로드된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응원 댓글 남기기!

3. 2가지 모두 참여 후 상단에 있는 링크로 이벤트 참여 설문지 제출하기!

* 설문지 작성 시 구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20년 8월 18일(화)입니다.

* 이벤트 참여 설문지 링크 : https://forms.gle/hoGYEDqVSD3KqQr47

 

최근에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면대 면 상담이나 교육이 어려워 ON LINE 상담과 교육, 놀이 등을 영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어르신이 참여하여 무료함을 달래고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삶을 누리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