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8주년(2월 12일) 기념행사 ‘8주년 8로우 이벤트’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수원 광교 노인복지관(관장 최영화) 지난 25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개관 8주년 기념행사 ‘8주년 8로우 이벤트’ 투표결과를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지난 2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8주년 8로우 이벤트는 복지관과 함께한 8년의 추억을 나누는 이벤트1인  우리 함께한 순간들과 개관 이벤트 2인 '8주년 축하메시지' 행사를·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첫 번째 이벤트였던 우리 함께한 순간들에는 복지관과 함께한 8년 동안 즐거웠던, 감동적이었던, 기억하고픈 추억이 담긴 사진을 60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했다. 두 번째 이벤트였던 복지관 개관 8주년 기념행사 보내기에도 많은 지역주민이 마음이 담긴 8살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벤트1에 선정된 5명(1차 내부심사, 2차 이용자 투표)32()~34() 기간 안에 복지관에 방문하여 선물(어깨안마기)을 수령하면 된다.

이벤트2에는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게 된다. 기프티콘은 3월 4일(금)에 발송될 예정이다.

현재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기관 출입이 어려운 관계로 선정된 분은 광교노인복지관에 오기 전 반드시 담당자와 통화 후 시간 약속을 하는 것이 좋다. 

개관 8주년 기념행사 진행 영상은 광교노인복지관 유튜브채널 광복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개인정보 누락자 중 하단의 메시지에 해당되는 분은 3월 3일(목)까지 복지관으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채널 채팅으로 접수번호, 성함, 연락처를 보내야 한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하기 : pf.kakao.com/_ThzDM,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 pf.kakao.com/_ThzDM/chat

문의 : 031-8006-7424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