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노인복지관이 주관하는 어버이 사랑 실천

광교노인복지관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준비한다. 어버이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기리고 함께 효도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갖기 위함이다. 매년 복지관은 정성스러운 어버이날 행사를 해왔다.

어버이날을 맞아 성대한 행사를 펼치는 광교노인복지관 알림 포스터
어버이날을 맞아 성대한 행사를 펼치는 광교노인복지관 알림 포스터

이번에도 카네이션 배부, 무료 특식 제공, 기념식, 건강 박람회, 건강걷기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아침9시부터 오후3시30분까지 진행하는데 장소는 카네이션 배부와 무료 특식은 복지관에서 이루어지고 기념식은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컨벤션센터에서 있게 된다. 이어서 건강 박람회는 오후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컨벤션센터에서 이루어진다. 참가 신청은 미리 복지관으로 연락해야 한다.

행사장 이동 방법을 알리는 포스터
행사장 이동 방법을 알리는 포스터

한편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아 사진 공모전을 시행한다. 경기도내 거주 주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어버이날을 맞아 1세대 (노인)과 함께 하는 일상의 행복한 순간이다. 시상범위도 넓고 상금도 대단하다. 어르신에 대한 공경심이 날로 줄어드는 세태에 다시한번 노인공경의 마음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된다.

공모기간은 지난 21일부터 5월1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광교노인복지관 지역 복지팀 031-8006-7406이다. 23년 사진 공모전 모집 요강 및 응모 서류는 광교노인복지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