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IT기자단 장신홍, 권열웅 공동단장, 선한 구민상 수상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김주호)는 지난 2일(화) 오후 5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6. 2월 중 따뜻한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매월 원활한 구정을 위해 마련되는 이 자리에는 김주호 구청장을 비롯해 구청 및 산하 동 전직원(민원필수요원 제외), 수상자, 이동훈 광교노인복지관장, 광교시니어 IT기자단, 영통구여성합창단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2월의 따뜻한 만남의 행사는 시상, 청렴선서, 구청장 훈시말씀, 문화공연, 안전홍보영상시청, 행사에 앞서 아토피센타 홍보영상시청(약10분 간)이 한시간여에 걸쳐 진행됐다.

영통구청장상은 선행구민 4명(유진태 매탄2동 자원봉사자, 매탄4동 주민복지협의체 박형순 위원장, 광교1동 권열웅 광교IT기자단 공동단장, 광교2동 장신홍 광교IT기자단 공동단장)이 수상했으며 자랑스런 공무원으로 수상한 영통1동 유승희 주무관은 온누리상품권을 부상으로 받았다. 아름다운 사무실로는 세무과와 광교1동이 뽑혀 구청장으로부터 포상금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
기획감사팀 김태진씨 등의 청렴행정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 대회는 엄숙한 가운데 진행했다.공무원 각자의 결연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이어진 문화공연은 영통여성합창단원들의 중국가요, 첨밀밀, 한국가요, 동행 등 감미롭고 가슴 따뜻한 연주로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주호 구청장은 인사말에서 "선한 구민상을 수상하신 모든분들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 직원들에게는 지난달 있은 2016 화성방문의 해 준비 등 다양한 소식과 앞으로 처리해야 할 구정계획을 설명하고 추석 연휴에 주민불편사항을 해소하는 방안 등 업무계획과 처리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램블러 현장 취재:
http://www.ramblr.com/web/mymap/trip/29067/279863/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